영어 토익 토스 일본어 중국어 시간표보기 수강후기보기

과목소개

과목소개

지점안내

수강후기

home > 고객센터 > 수강후기
cathy 쌤 영어 강의 후기 페이스북 트위터 카카오톡 
작성자 i*l 등록일 2026-05-11 09:46:22 조회수 67

저는 정말 영어로 말하고 싶었던 사람이에요!
여행에서나 회사에서나 간단하게라도 영어를 잘한다면 세상에 더 많은 것들을 경험할 수 있고
언어를 통해서 더 새로운 세상에서 살 수 있겠구나를 절실히 느끼게 되면서 
늦은 나이지만 영어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어요!

영어로 하고 싶은 말은 정말 많은데, 머릿속 정리가 안 돼서 순서도 엉망이고 말하려고 하면 더 꼬이는 느낌이었어요.
근데 Cathy쌤은 문법 틀리는 걸 부담스럽게 만들기보다,
차근차근 말할 수 있게 계속 기다려주시고 정리하면서 말하는 습관을 잡아주셔서 영어에 대한 긴장이 많이 줄었어요.

그리고 가장 신기했던 건 발음이었어요. 한국식 영어 발음으로만 익숙해져 있다 보니 막상 원어민이 말하면 아는 단어도 잘 안 들렸는데,
수업하면서 리스닝이랑 원어민 발음을 같이 계속 듣다 보니까 어느 순간 미드 볼 때 영어가 진짜 들리기 시작하더라고요. 그게 너무 신기했어요!!

처음에는 2달만 한번 해보자 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, 지금은 오히려 더 배우고 싶어서 6개월 더 해보려고 해요!! 
영어 자체도 많이 바뀌었지만, 영어를 말하는 자신감이나 생각하는 방식까지 긍정적으로 바뀐 느낌이에요.

영어를 무조건 완벽하게 해야 한다는 압박보다, 일단 말할 수 있게 만들어주시는 수업이라 영어 무서웠던 사람들한테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!!

저도 지금 아직 너무 부족하지만 선생님 믿고 다녀본다는 말을 알 것 같아요 !!

cathy쌤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재미있고 유용한 영어 표현들 많이 알려주세요!!

저의 목표는 회화도 잘하고 그리고 영어가 더 익숙해지면 토플 시험도 봐서 영어를 제것으로 만드는게 목표에요!!

목표로 만드는 그날까지 ~~!!

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
이전글 [최경미쌤] 토스 화목반 AL 후기입니다 최*늘 2026-05-01 12:08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송파지점 02-412-2335 | 수원역본점 031-257-0582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6~20자,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